ⓒ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스파이 지니어스’,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너와 나의 경찰수업’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이터널스’ 클로이 자오 감독의 가장 빛나는 역작으로 손꼽히며 전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영화 ‘노매드랜드’를 비롯해, ‘프리 가이’, ‘스파이 지니어스’,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돕식: 약물의 늪’이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어 설 연휴를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먼저 ‘노매드랜드’는 한 기업 도시가 경제적으로 붕괴한 후 그 곳에 살던 여성 ‘펀’이 평범한 보통의 삶을 뒤로하고 홀로 밴을 타고 새로운 삶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다.

베니스 국제영화제, 전미 비평가협회, 골든 글로브는 물론 아카데미 시상식을 휩쓴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파고’, ‘쓰리 빌보드’에 이어 ‘노매드랜드’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3관왕에 오른 전설적인 배우 프란시스 맥도맨드가 모든 것을 잃은 후, 스스로 길 위의 삶을 선택한 주인공 ‘펀’ 역을 맡아 섬세하고 진심 어린 연기로 깊은 울림을 전한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프리 가이’는 자신이 ‘프리시티’ 게임 속 배경 캐릭터라는 것을 깨닫게 된 은행원 ‘가이’가 곧 파괴될 운명에 처한 ‘프리시티’를 구하기 위해 한계 없는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다.

‘데드풀’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큰 사랑을 받은 라이언 레놀즈가 차별화된 스토리를 지닌 유니크한 히어로 ‘가이’로 변신해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구현된 ‘프리시티’라는 게임 속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가는 놀라운 비주얼, 스펙터클하고 짜릿한 액션까지 모두 담아내 상상초월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여기에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가슴 따뜻한 응원과 깊이 있는 메시지까지 담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손꼽힌다. 현실과 가상 세계의 경계를 무너뜨리며 짜릿하고 시원한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의 정수를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새’가 된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다.

슈퍼 스파이 ‘랜스’가 슈퍼 지니어스 ‘월터’의 실험 약을 마시고 상상도 못했던 비둘기로 변한다는 파격적인 설정과 극과 극 성격의 두 캐릭터가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어 선보이는 극한 팀플레이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첨단 기술의 로봇 손을 가진 전 세계를 위협하는 슈퍼 빌런 ‘킬리언’과 ‘킬리언’의 음모로 누명을 쓴 ‘랜스’를 뒤쫓는 스파이 에이전트의 감시요원 ‘마시’, ‘아이즈’, ‘이어즈’까지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매력을 더한다. 여기에, ‘랜스’-‘월터’와 함께 활약을 펼치는 세계 최초의 비둘기 요원들이 선사하는 짜릿한 공중 액션까지 더해져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스타 오리지널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는 로튼 토마도 신선도 100%, 로튼 토마토 선정 최고의 TV 드라마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일찍부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은 시리즈.

뉴욕의 최고급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는 비공식 탐정 3인방 찰스, 올리버, 메이블의 못 말리는 코믹 수사극을 그린 작품이다. 제79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후보에 오른 것은 물론, 미국 배우 조합상(SAG) 주요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는 뉴욕에 최고급 아파트 내에서 벌어진 살인사건, 팟캐스트를 운영하며 비공식 탐정이 되어 수사에 착수하는 주인공들, 내 이웃이 살인범일지도 모른다는 독창적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기존 추리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유머 포인트가 코믹 수사극이라는 장르에 걸맞은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며 이번 설 연휴 시청자들의 정주행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 하나의 명작 탄생을 예고한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경찰대 수석 입학생 ‘위승현’(강다니엘)과 추가 합격생 ‘고은강’(채수빈),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청춘이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얽히며 펼쳐지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와 예고 없이 스며드는 첫 사랑의 떨림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짜릿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열정은 많지만 뭐든 서툴고 낯선 예비 경찰 꿈나무들의 파란만장한 캠퍼스 생활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유쾌한 웃음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외에도 최악의 마약 확산을 촉발한 한 기업의 실체를 뒤쫓으며 그 뒤에 감춰진 은밀하고 비열한 음모를 파헤치는 디즈니+ 스타 오리지널 시리즈 ‘돕식: 약물의 늪’도 공개됐다.

베스 메이시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돕식: 약물의 늪’은 ‘중독될 확률 오직 1%’라는 위험하고도 자극적인 마케팅로 모두를 현혹시킨 거대 제약사와 이로 인해 고통에 빠진 사람들, 그리고 이들의 만행을 파헤치는 과정 속에서 속속 밝혀지는 유착관계와 그 뒤에 숨은 세력까지 끝을 알 수 없는 예측불가한 전개가 계속되면서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