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티빙

- 28일 공개…국내 최고 가수 참여 XR뮤직스테이지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티빙 오리지널 ‘얼라이브’가 오는 28일 티빙 단독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얼라이브’는 MC 김정은을 필두로 이승철, 빅마마, 스윗소로우, 울랄라세션, 김나영, 휘인, 멜로망스 등 국내 최고 가수들이 참여하는 XR뮤직스테이지다.

공개된 포스터는 유재하와 임윤택, 두 아티스트의 가장 빛나던 무대 위 모습을 형상화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두 아티스트 형상에 이들이 생전 활동하던 모습을 콜라주 형식으로 담아냈다. 마치 금방이라도 되살아날 것만 같은 두 사람의 형체는 ‘그들을 다시 만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벅찬 감동을 느끼게 한다.

지난 주 짧은 티저 영상 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얼라이브’는 울랄라세션의 완전체 무대와 유재하의 신곡발표를 예고하며 언론과 평단은 물론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은 티빙 오리지널 ‘얼라이브’는 하늘의 별이 된 전설, 유재하와 울랄라세션 임윤택의 AI 복원 소식과 XR뮤직스테이지로 재현하는 이들의 새로운 무대를 예고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8년 만에 다시 만난 울랄라세션의 완전체 무대와 무려 35년 만에 발표되는 유재하의 신곡 무대는 그들을 그리워한 가족과 팬들에게는 깊은 위로와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대중들에게는 특별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