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SK매직

- 작년 11월 출시 당시 3분에 한 대씩 판매…한 달 만에 판매량 1만대 돌파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SK매직은 지난해 11월 선보인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누적 판매량이 10만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올클린 공기청정기가 출시 후 3분에 한 대씩 팔렸다고 설명했다. 특히 분리·세척이 가능한 분리형 워셔블 구조로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

올해 SK매직의 공기청정기 전체 누적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60% 이상 증가됐다. 공기청정기의 보급률이 약 60%(2019년)에서 약 70%(현재)까지 증가되면서 시장 규모가 매년 축소되고 있는 상황에서 얻은 성과다.

SK매직은 지난 3월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상위 모델인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을 선보인데 이어, 최근에는 친환경 플라스틱(PCR-ABS)을 99.5%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242, 267, 285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SK매직 관계자는 “물로 세척 가능한 워셔블 구조, 공기청정 및 공기살균이 가능한 공기청정기 등을 갖춘 제품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