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소니 픽쳐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소니 픽쳐스

- 올겨울 사로잡을 짜릿한 액션 어드벤처 영화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북미에서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액션 어드벤처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극장 3사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먼저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가 26일 오전 11시 오픈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는 각각 2,000원권, 4,000원권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2시와 3시에는 메가박스 ‘빵티플러스’와 CGV ‘스피드쿠폰’이 진행된다. 메가박스도 오후 2시부터는 0원 관람권과 2,000원 관람권을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빵티플러스’를 진행한다.

▲ⓒ소니 픽쳐스 제공
▲ⓒ소니 픽쳐스 제공

CGV ‘스피드쿠폰’으로는 1만원 할인권, 9,000원 할인권, 8,000원 할인권 등 세가지 종류를 한정 수량으로 받을 수 있다. 티켓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각 극장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로 확인할 수 있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북미, 영국, 독일, 이탈리아 등 개봉한 국가마다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화제작으로 2D는 물론 IMAX, 4DX, 스크린X, 돌비 시네마 등 다채로운 특별관 포맷으로도 개봉을 예고하고 있다.

멀티플렉스 극장 3사 티켓 이벤트를 알린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12월 1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