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모델들이 55인치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 72장으로 조성된 10m 길이 미디어 터널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 모델들이 55인치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 72장으로 조성된 10m 길이 미디어 터널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 경주 세계유산 미디어 홍보관에 올레드, 투명 올레드, LED 사이니지 설치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LG전자가 경북 경주엑스포대공원 내에 최근 문을 연 세계유산 미디어 홍보관에 자사 제품을 이용한 전자광고판(사이니지)으로 경주의 세계유산을 소개한다.

LG전자는 경주 세계유산 미디어 홍보관 ‘살롱 헤리티지(Salon Heritage)’에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LED 사이니지 등을 설치했다고 23일 밝혔다.

곡면 형태의 55인치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는 72장으로 10m 길이 미디어 터널을 조성했다. 미디어 터널에서는 경주역사유적지구인 남산의 숲을 감상할 수 있다.

55인치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는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들을 위한 체험존에 설치됐다. 세계유산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가로 9.6m, 세로 2.7m 규모 실내용 LED 사이니지는 전시장 내 휴식공간에 조성됐다. 경주의 다양한 세계유산을 소개한다.

살롱 헤리티지는 국내 첫 유네스코 세계유산 미디어 홍보관이다. 경주시가 운영하는 세계유산도시기구 아시아-태평양 지역사무처(OWHC-AP)가 다양한 미디어 스크린과 체험공간을 통해 방문객이 세계유산에 대한 가치를 공감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배석형 LG전자 BS마케팅실장은 “올레드만이 구현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화질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적의 고객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