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사진 왼쪽에서 네번째))가 10일 서울 송파구 서울놀이마당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석했다. ⓒ롯데물산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사진 왼쪽에서 네번째))가 10일 서울 송파구 서울놀이마당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석했다. ⓒ롯데물산

- 지역 어려운 이웃 500가구에 김장김치 1,500포기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롯데물산은 10일 서울 송파구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송파구청과 서울놀이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물산은 지난 2015년부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롯데물산 임직원 20명을 포함한 송파구 지역 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롯데물산의 류제돈 대표와 신입사원도 참여해 상생과 협력의 가치를 MZ세대 눈높이에서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물산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담가진 김장 김치 1,500포기를 송파구에서 어렵고 소외된 환경에서 생활하는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장 등 500가구에 나눠 전달하기로 했다.

류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 나눔 행사에 적극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을 향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물산은 지난 8월과 9월 각각 코로나19 방역에 헌신한 송파구 선별진료소 및 예방접종센터 의료진들을 위해 음료수 1만병, 송파구 돌봄 이웃을 위해 쌀 700포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