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1.29 (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자동차
[AD] 현대차, 라이프스타일 따라 고르는 ‘뉴 보증연장 상품’ 내놔
  • SR타임스
  • 승인 2021.09.30 14:41:34
  • 댓글 0
▲현대자동차가 기존 보증연장 상품을 리뉴얼한 뉴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한다. ⓒ현대차

-보증연장 기간 및 주행거리 선택권 다양화

현대자동차는 기존의 보증연장 상품을 리뉴얼한 ‘뉴(New)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보증연장 상품이란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후 추가 계약기간/주행거리만큼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다.

현대차는 이번 New 보증연장 상품을 통해 ▲기간 및 주행거리 선택권을 다양화하고 ▲수소전기차 ‘넥쏘’와 제네시스 전 차종까지 적용 대상을 확장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이 상품은 현대/제네시스 차종을 구입하고 출고일자 기준 2년 및 주행거리 4만km 이내인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다만, 법인 차량 및 택시/리스/렌터카를 포함한 영업용/상용 차량은 제외된다.

가입 고객은 본인의 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보증기간과 주행거리를 조합해 최적의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일반 부품/엔진미션 부품에 대해 원하는 연장 기간 및 주행거리를 각각 선택하면 된다. 단, 전기차와 수소전기차의 경우 엔진미션 부품 상품은 구입할 수 없다.

구체적으로 현대차 ‘아반떼’ 보유 고객은 23만 2,000원(일반부품 연장 기간 2년 / 주행거리 4만km 기준 가격)부터, ‘팰리세이드’ 보유 고객은 46만 6,000원부터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제네시스의 경우, ‘G70’ 보유 고객은 79만 7,000원부터, ‘G90’ 보유 고객은 107만 6,000원부터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현대차는 New 보증연장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차 출고 후 90일 이내 상품 구입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할인 ▲일반 및 엔진미션 부품 동시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콤비네이션’ 할인의 두 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New 보증연장 상품 구입은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과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리한 카 라이프를 위해 새로운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며 “고객들께서 오랜 기간 맘 편히 차량을 이용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현대자동차]

SR타임스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R타임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