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뉴욕서 K뷰티 알린다…'퍼펙트 글로우' 메인 스폰서 참여

2025-11-06     전지선 기자
▲CJ올리브영이 글로벌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와 손잡고 미국 현지에 K뷰티를 알린다.ⓒCJ올리브영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CJ올리브영이 글로벌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와 손잡고 미국 현지에 K뷰티를 알린다.

올리브영은 미국 뉴욕에 뷰티숍을 열고 현지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세계적으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의 뷰티 노하우를 알린다는 취지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올리브영은 뷰티숍에 K뷰티 상품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올리브영존'을 구성했다.

올리브영이 엄선한 K뷰티 상품은 프로그램 메인 코너인 '메이크오버'에서도 활용한다.

아울러 오는 23일까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대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8일부터, 글로벌몰에서는 오는 22일부터 관련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예능을 K뷰티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장으로 활용하고자 했다"며 "글로벌 K뷰티 리더로서 세계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