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고객신뢰도 1위'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 수상
차별화된 특별 약관과 간편한 가입으로 고객 신뢰도 제고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하나손해보험의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경제지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한 '2025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3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되었고, 김무석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본부장이 직접 참석했다.
하나손해보험의 대표 상품인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연간 주행거리를 사전 약정해 최대 41%까지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는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 ▲주행한 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정산하는 커넥트마일 플랜과 주행한 날짜에 따라 보험료를 정산하는 커넥트데이 플랜 ▲ 그 밖에 안전운전 점수 및 첨단안전장치 장착 시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갖췄다.
‘커넥트데이’는 국내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운전일수 기반 자동차보험’으로 2012년 국내 최초 출시 후 지난 3월말 기준 누적 가입자수 500만명을 돌파한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의 노하우가 반영된 상품이다.
또 가입 절차가 간편해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인터넷 가입 시 오프라인 대비 약 20% 내외의 보험료 할인으로 디지털 편의성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갖췄다.
김무석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본부장 상무는 그동안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온 노력이 이번 수상을 통해 평가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상품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