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출시
서울·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등 연회비 상응하는 기프트 연 1회 제공
중복 적립되는 포인트, 이용 금액 따라 추가 포인트도 제공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혜택 강화…출시 기념 이벤트도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호텔신라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는 신라호텔 이용에 특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 1회 신라호텔 투숙 기회 제공은 물론 사용 금액에 따라 ▲신라삼성 포인트와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중복 적립할 수 있다.
먼저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는 신라호텔, 신라스테이 투숙권 또는 포인트 기프트 혜택을 연 1회 제공한다.
가입 시 고객은 ▲신라호텔(서울·제주) 1박 숙박권 ▲신라스테이(국내) 2박 숙박권 ▲50만 신라삼성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숙박권에는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되며 1 신라삼성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지닌다.
또, 가입 고객에게는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이 자동 부여된다.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은 연간 10박 숙박 또는 5만 신라리워즈 포인트 적립 시 부여받는 등급으로 ▲연 3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그 중 1회는 스위트 객실 제공) ▲객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3만 신라리워즈 포인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고객에게 서울·제주신라호텔의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5% 할인을 제공하는 골드 등급보다 상회하는 할인율이다. 신라모노그램과 신라스테이 레스토랑은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는 이용처에 따라 1,000원당 최대 50 신라삼성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월 이용실적·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이용금액 1,000원당 12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항공·골프·백화점·면세점 이용시에는 1,000원당 최대 30 포인트를,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 이용 시 1,000원당 최대 5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연간 2,40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 신라삼성 포인트를,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국내)·신라스테이(국내)에서 건별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동시에 신라리워즈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객실 이용금액은 1,000원당 40 포인트를, 식음 이용금액은 1,000원당 15 포인트를 적립해 국내외 신라호텔 계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각종 우대 혜택 또한 제공된다.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이용 혜택, 브랜드사 프리미엄 서비스(비자 인피니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까지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 발급 후 신라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에게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뷔페 식사권 증정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카드에 대한 상세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