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3세대 이상 장기 고객 위한 이벤트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하나증권은 고객 중심 가치 문화의 일환으로 진행한 대대손손 가족 고객 이벤트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올해를 ‘고객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의 목소리와 경험을 기업 전략의 출발점으로 삼는 ‘고객 중심 경영’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목표에 따라 고객 사용자 경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설문을 통한 감정데이터를 추가해 고객 가치 중심의 프로세스 개선에 나서고 있다.
이번 이벤트도 차별화 된 고객 가치 문화 관점에서 진행되었으며, 3세대 이상 하나증권에서 거래 중이신 가족 고객 중 30분을 선정해 세대를 걸쳐 하나증권과 함께 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당첨자 중 10분께는 3세대가 함께 이용 가능한 고급 호텔 이용권, 20분께는 커팅 보드를 제공했다.
하나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고객의 공로를 기리기 위한 ‘명예의 전당’을 준비 중이다. 다양한 부문(수익 기여, 고액 자산, 장기 거래, 회사 공헌)에서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고객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명예의 전당 헌액, CEO 주관 프라이빗 세미나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거래 중이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직원에게는 고객은 회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공동체임을 인식하기 위해 준비한 시리즈” 라며, “올해 첫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연례화하여 하나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중심 가치 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