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다문화·외국인 가정 대상 ‘스카이워크 투게더_썸머’ 행사 성료

2025-08-20     김남규 기자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이 현대캐피탈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를 방문해 선수들과 어울리고 있는 모습. ⓒ현대캐피탈

[SRT(에스알 타임스) 김남규 기자] 현대캐피탈은 다문화·외국인 가족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스카이워크 투게더_썸머(Skywalk Together_Summer)’를 지난 19일 천안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캐피탈 배구단 선수들이 훈련과 생활을 하는 복합 베이스캠프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선수들과 함께 훈련 시설을 둘러보고, 선수들의 식사 및 일상생활을 체험했다. 함께 사진을 찍고 사인을 받는 등 자유롭게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은 다문화·외국인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스카이워크 투게더’ 프로그램은 다문화·외국인 가정 청소년들에게 배구를 통한 즐거운 경험과 꿈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캐피탈은 지난 2024~2025 프로배구 시즌에도 다문화·외국인 가족들을 천안 홈 경기장에 초청해 경기 관람과 다양한 부대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