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2025 강남구 행복 일자리 박람회' 개최
2025-06-02 서해 기자
[SRT(에스알 타임스) 서해 기자] HR테크 기업 인크루트가 '2025 강남구 행복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6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코엑스 1층 B2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와 수도권의 일자리 활성화를 위한 자리로 서울시 자치구 주관 박람회 가운데 단독 주최로는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총 80개 기업이 참여해 구직자들과 직접 만나는 채용의 장을 마련한다. 국민연금공단, 한국오츠카제약, 한미약품, 헥토파이낸셜 등 다양한 분야와 규모의 기업들이 참가해 현장 채용 상담 및 면접을 진행한다.
구직자들은 기업 채용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채용 상담 및 면접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예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는 채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취업 토크쇼, 취업 특강, 잡 코디네이팅, 취업 네비게이션 등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구직자들을 위해 온라인 채용관도 운영된다. 인크루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온라인에서도 구직자들이 채용 정보를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인크루트 관계자는 "다양한 우수 기업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구직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며 "오프라인 박람회뿐 아니라 인크루트 온라인 채용관도 함께 활용해 폭넓은 취업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