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4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출시
삼성금융그룹 통합앱 모니모 적용 상품
2025-02-25 유안나 기자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4월 수시입출금통장인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삼성금융그룹 통합앱 모니모 전용 상품으로, 지난해 9월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바 있다.
가입대상은 만 17세 이상의 개인이다. 이날 기준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기본금리 연 0.1%, 우대금리 최대 연 3.9%포인트(p) 이내 적용으로 최대 연 4.0%(세금공제 전)의 이율을 제공한다. 적용 한도는 일잔액 200만원까지이며, '매일이자받기' 서비스를 통해 하루만 자금을 예치해도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삼성금융과의 연계를 통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생명∙화재 관련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모니모의 다양한 미션을 통해 고객이 획득한 ‘모니머니’(모니모 앱 전용 포인트)를 현금으로 자동 전환해 통장에 입금시킴으로써 더 많은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신상품 출시에 앞서 '모니머니'를 제공하는 계좌개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3월 6일까지 총 10일 간 진행하며, 모니모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니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금융그룹과 전략적 협업을 지속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