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2025 PGA쇼서 시티골프 공개 ​

2025-02-06     박현주 기자
▲골프존은 지난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2025 PGA 쇼에서 도심형 골프장 플랫폼 시티골프와 주력 골프 시뮬레이터 모델을 선보였다. ⓒ골프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골프존은 지난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골프 박람회 PGA 머천다이즈쇼에서 도심형 골프장인 '시티골프(CITY GOLF)'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시티골프는 지난해 9월 중국 톈진에서 처음 선보인 새로운 도심형 골프 플랫폼 모델이다. 최첨단 스크린골프 기술력, 레이저 마커 시스템, 전용 그린·벙커 등 도심 속에서도 필드와 같은 골프 환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PGA쇼는 미국프로골프협회(PGA)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로 골프존은 지난 2015년 첫 참가를 시작해 올해까지 10번째 참가하게 됐다.

골프존은 이번 PGA쇼 골프존 부스를 통해 공식적으로 새로운 도심형 골프인 시티골프를 해외 시장과 글로벌 골프 업계 관계자 및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오는 2026년 PGA쇼에는 더욱 확장된 형태로 참여할 예정으로 참관객들이 직접 시티골프의 혁신적인 도심형 골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홍진표 골프존 시티골프 사업부장 프로는 "이번 PGA쇼를 통해 시티골프를 전 세계 바이어 및 관람객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 "골프존은 PGA쇼 참가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업 기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