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올해 마지막 할인 ‘최강 라스트 찬스’ 진행

2024-12-25     최나리 기자
ⓒ롯데온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쇼핑 이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이달 26일부터 31일까지 총 6일에 걸쳐 ‘최강 라스트 찬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존까지 롯데온 ‘라스트 찬스’는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상품을 모아 72시간(3일) 동안만 할인 행사를 진행해왔지만, 연말 특수를 기대하며 이번에 144시간(6일)까지 행사 기간을 두 배로 늘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온에 따르면, 최강 라스트 찬스는 올해 마지막 진행하는 행사로 겨울 시즌 인기상품 및 새해 결심 상품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행사 시작일인 26일의 경우, 베베쥬 한겨울 인기 뽀글이 상하복, 닌자고·시티·클래식 등 레고의 인기제품, 월튼키즈의 경량패딩, 아비노 베이비·존슨즈 베이비 등 유아동 상품을 중심으로 ‘오늘의 특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롯데온은 오는 31일까지 최강 라스트 찬스 행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쿠폰을 매일 2장씩 지급하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까지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 상품 역시 매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제공하고, 최대 5%의 카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