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홀리데이 시즌만 만나는 한정 에디션 ‘다채’

2024-12-03     최나리 기자
▲오설록 홀리데이 에디션. ⓒ아모레퍼시픽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아모레퍼시픽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따뜻한 무드의 일러스트로 잘 알려진 류은지 동화 작가와 협업한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설록 2024 홀리데이 에디션은 녹차를 사랑하는 가상의 모임인 ‘오설록 그린티 스카우트’ 대원들이 초대하는 ‘윈터 티 마켓’을 콘셉트로 이달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

주요 프로모션을 살펴보면,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티샵, 직영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한정 패딩 담요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홀리데이 버전 ‘티 베리에이션 오’ 구매 시 그린티 스카우트 강아지 대원 그래픽이 새겨진 키링 한정 제공 등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오설록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포레스트 티 박스’를 카카오 전용 에디션으로 출시하고, 직영몰과 입점몰, 티하우스 및 티샵에서는 오설록의 베스트셀러 티가 담긴 ‘홀리데이 트라이얼 키트’를 구매 금액별 증정한다.

또한, 티푸드 조합 세트와 오설록 프리미엄 틴 쿠키 역시 한정 패키지로 나왔고, 온라인 전용 케이크 2종 구매 시 베이커리 데코픽이 사은품으로 준비됐다. 

아울러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에서는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담은 매장 디스플레이와 트레이 매트, 쇼핑백참, 컵홀더 등을 제공하고, 오설록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는 AI로 제작한 콘텐츠들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