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아우터에 생필품까지…롯데온, ‘최강 윈터 페스타’ 진행

2024-11-19     최나리 기자
ⓒ롯데온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쇼핑 이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내달 말까지 릴레이로 ‘최강 윈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아우터를 비롯해 식품, 리빙, 가전 등 다양한 겨울생활 필수품을 혜택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차 행사 기간은 내달 8일까지다. 키즈 아우터 중심 온앤더키즈위크 행사와 한파대비 아우터 관련 패션 스포트라이트 행사, 여기에 식품·리빙·가전 상품을 총망라한 갓생쇼핑, 직구 블랙 세일 페스타 등이 마련됐다. 이후 2차 행사로 아웃도어 원데이 페스타와 연말 선물 상품을 테마로 하는 최강 온세일 등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먼저 1차 행사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온앤더키즈위크에서는 키즈 아우터 상품군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캉골·블루독·네파키즈 등 브랜드 아우터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테마로 에고이스트·아이더·룩캐스트 등을 특별 할인가로 소개한다.

더불어 갓생쇼핑 행사에서는 방한텐트, 제주 서귀포 감귤, 곤지암 리조트 장비렌탈·리프트권 등 겨울나기를 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직구 블랙 세일 페스타에서는 일본, 중국, 유럽 등의 직구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드사별 할인혜택과 7%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

롯데온 김은수 시너지마케팅실장은 “한 해 동안 롯데온을 찾아 주신 고객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본 행사를 준비했다”며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