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메밀요리 브랜드 ‘메밀단편’ 겨울 신메뉴 선보여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메밀 요리 브랜드 ‘메밀단편’이 겨울맞이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2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개점한 ‘메밀단편’은 한식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메밀’을 활용한 프리미엄 메밀 요리 브랜드다. 고품질 식재료 사용을 원칙으로 하는 교촌의 철학에 따라 식재료인 메밀을 100%비율로 자가제면해 재료들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번 출시된 겨울 신메뉴는 ▲한우 능이온반 ▲웰빙 전골 ▲차돌 메밀전 3종이다.
한우 능이온반은 흰쌀과 통메밀의 적절한 비율로 지은 메밀쌀밥에 한우와 능이버섯을 오랜 시간 끓여 진한 맛이 특징인 식사메뉴이다.
웰빙 전골은 메밀 육수에 무와 돈 갈빗대를 통으로 넣어 삶은 담백한 제주식 전골요리이다.
차돌 메밀전은 차돌박이와 백김치를 구워낸 전 요리다.
신메뉴 3종은 한 끼 식사는 물론 교촌의 프리미엄 막걸리인 ‘은하수 막걸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메밀단편은 고객 별 다양한 니즈 충족을 위한 다양한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연말연시 모임에 제격인 메인 요리와 은하수 막걸리가 포함된 ‘주안상 세트’와 식사류와 곁들임 메뉴가 함께 구성된 ‘1-2인 식사 세트’도 새롭게 마련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메밀단편이 선보인 따뜻한 요리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연말 시즌 모임, 행사에 제격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