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목·어깨 전용 파스 ‘게보핏 맥스 플라스타’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삼진제약은 일상에서 자주 겪는 통증 부위인 목과 어깨에 냉·온감의 이중효과로 강력한 진통 효과를 발휘하는 ‘게보핏 맥스 플라스타’ 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2022년 3월, 디클로페낙나트륨 성분의 게보핏 파워 플라스타로 파스 시장에 첫 진출한 삼진제약은 이번에 게보핏 맥스 플라스타 신규 출시로 전체 통증 부위별 라인업을 완성했다. 여기에 전용 약국 진열대까지 설치하며 향후 외용 첩부제 시장에서 적극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삼진제약은 신제품 게보핏 맥스 플라스타는 2세대 소염진통제인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의 파스로서, 진피를 통해 흡수된 플루르비프로펜은 통증 원인인 프로스타글란딘을 조절, 강력한 진통 및 소염 효과를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삼진제약은 여러 종류의 근육이 연결된 목과 어깨는 빠른 통증 치료에 있어 붓기와 혈액순환 개선 등이 동시에 이뤄져야 하므로, 부위별 전용 파스인 게보핏 맥스 플라스타에는 냉·온감의 이중효과를 줄 수 있는 첨가제가 함께 배합돼 있다고 덧붙였다.
삼진제약의 통증 부위별 맞춤(Fit) 파스 브랜드인 ‘게보핏’은 소비자 스스로 가장 적합한 파스를 쉽게 고를 수 있도록 고안됐다. 그리고 패키지 표시 또한 증상과 부위, 그리고 특장점 등이 소비자 입장에서 명확하게 파악될 수 있도록 시인성과 가독성을 염두에 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게보핏 브랜드 파스 제품 라인업은 ▲무릎과 팔꿈치, 외상 후 통증 전용 게보핏 파워 플라스타 ▲손목·발목 전용 게보핏 파워 플라스타 ▲허리·등 전용 게보핏 스트롱 카타플라스마 ▲어깨·목 전용게보핏 맥스 플라스타 등 총 4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