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포트 락페’ 나타난 힐스테이트…브랜드 체험 마케팅 펼쳐

2024-08-06     박은영 기자
▲현대건설이 인천 송도에서 열린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문화 마케팅을 전개했다. ⓒ현대건설

15만명 운집 송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후원

힐스테이트 서브 스테이지 등 브랜드 체험 공간 마련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건설이 지난 2~4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문화 마케팅을 전개했다.

6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사흘간 15만 명이 참가한 락 페스티벌 관람객들에게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체험 공간인 ‘힐스테이트 타운’과 공연 관람을 위한 ‘힐스테이트 VIP 라운지’ 등을 제공했다.

무더위 속 안전하고 즐거운 공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 등을 비롯해 힐스테이트 타운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얼음물, 부채 등을 제공했다.

행사장 내 설치된 브랜드 체험 공간은 힐스테이트의 아이코닉한 문주를 형상화한 쿨링미스트 게이트를 비롯해 ▲‘힐스타워(HILLS TOWER)’ ▲‘힐스테이트 타운(HILLSTATE TOWN)’ ▲‘힐스테이트 쉘터(HILLSTATE SHELTER)’ ▲‘힐스테이트 VIP라운지(HILLSTATE VIP LOUNGE)’ 등으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주거 상품과 서비스를 엿볼 수 있는 5 세컨드 갤러리, 시그니처월 우편함, 3D기술로 제작한 에이치 위빙벤치(H Weaving Bench) 등 실제 단지에 적용 중인 아이템도 소개했다.

현대건설은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8m 높이의 고층 타워 포토존 ‘힐스타워’는 그간 펜타포트에서 볼 수 없었던 고층 구조물로, 인증샷을 찍은 고객에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밖에도 ‘아파트 입주 게임’, ‘힐스테이트 러닝 게임’ 등의 퀴즈를 통해 비치타올․물병․메쉬백 등으로 구성된 여름 한정판 굿즈 ‘힐스 서머 키트(HILLS SUMMER KIT)’와 헬리녹스 캠핑 테이블․의자 세트, 방수카메라, 우산 등 선물을 증정했다.

현대건설은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개최지 ‘송도달빛축제공원’ 인근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의 홍보 부스를 마련하는 한편, 고객 대상 이벤트 ‘힐스맨을 찾아라’를 진행하며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에 대한 사전 분양 정보 등을 제공했다.

8월 중순 분양을 앞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는 722가구 규모 단지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4차 총 4,194가구와 내년 분양 예정인 6차(820가구)까지 합치면 총 7,000여 세대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될 전망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는 인천 송도에서 주택 업계 최초로 페스티벌을 후원하며, 문화를 통해 경험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