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매출 6위 올라…흥행 ‘청신호’

2024-04-12     선호균 기자
▲플린트가 개발하고 하이브IM이 서비스하는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지난 2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됐다. ⓒ하이브IM

일본 양대 마켓 인기게임 1위, 대만 인기 커뮤니티 검색량 1위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플린트가 개발하고 하이브IM이 서비스하는 2D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6위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지난 2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후 열흘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6위에 올랐다. 

출시 첫날부터 큰 주목을 받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초반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다고 하이브IM은 평가했다. 

이틀 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3위에 오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출시 일주일만에 26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이 설명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6위에 올랐다. ⓒ하이브IM

특히 대만과 일본에서는 양대 앱 마켓(애플·구글)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출시 하루만에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라 현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인 바하무트에서도 검색량 1위를 차지하며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