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

2024-02-15     최나리 기자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롯데웰푸드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어도어 소속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글로벌 라이징스타 뉴진스와 함께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