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23개국 대리점 매니저 '정비 서비스 교육' 진행

2023-05-18     김건 기자
▲글로벌 품질 및 서비스 담당 매니저들이 KG모빌리티의 정비 서비스 교육을 받는 모습. ⓒKG모빌리티

[SRT(에스알 타임스) 김건 기자] KG모빌리티는 23개 주요 수출국의 글로벌 품질 및 서비스 담당 매니저들을 초청해 정비 서비스 교육을 진행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정비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은 지난 9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총 4차에 걸쳐 평택공장 내 정비기술센터에서 진행된다. 유럽, 중동, 중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등 23개 주요 수출국 품질∙서비스 매니저들이 참석한다.

정비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참석자들은 엔진, 섀시, 전장 등 신규 시스템에 대한 정비 서비스 교육과 주행 시험 및 소프트웨어 진단 장비를 이용한 현장 실습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교육 중 서비스 사례 분석과 서비스 내용 공유를 통해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등 신차와 신규 시스템에 대한 제품 및 서비스 교육과 현장 실습을 통해 해외 대리점의 정비 역량 제고와 고객 대응을 지원하고 있다”며 “글로벌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한 해외 고객 만족도 제고와 신흥 시장 개척 등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해 글로벌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