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토닉홍차’ 기획세트 출시

2022-12-22     박은영 기자
▲‘하이트제로0.00 X 두꺼비 기획세트’와 ‘진로토닉홍차 X 지거 기획세트’(오른쪽). ⓒ하이트진로음료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아 ‘하이트제로0.00’과 ‘진로토닉홍차’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과 다양한 혼합주와 에이드를 만들 수 있는 ‘진로토닉홍차’ 기획세트를 선보여 홈파티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하이트제로0.00 X 두꺼비 기획세트’는 알코올과 칼로리, 당류가 없는 올프리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12캔(350mL)으로 구성됐다. 진로 두꺼비의 시즌성 굿즈인 두꺼비 스노우볼, 플라워볼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진로토닉홍차 X 지거 기획세트’는 무칼로리 ‘진로토닉홍차’ 15페트(300mL)와 칵테일 전용 계량컵인 지거(Jigger)로 구성됐다. 상자 패키지 옆면에는 소토닉, 하이볼, 에이드 등 레시피를 기재해 홈파티 음료를 제조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제로0.00 X 두꺼비 기획세트는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1,000개 세트 한정, 진로토닉홍차 X 지거 기획세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서 1만5,000개 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 두 기획세트 모두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홈파티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하이트제로0.00’과 ‘진로토닉워터’의 연말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시즌성 기획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음주문화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