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온라인 가을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 ⓒ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온라인 가을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 ⓒG마켓

-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할인쿠폰 지급

- 골프존, AK골프 등 골프 관련 브랜드사 참여

- 지난달 드라이버·아이언 판매량 17%·28% 늘어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가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온라인 ‘골프 박람회’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골프 인기에 주목해 골프용품부터 의류까지 골프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할인쿠폰 혜택과 데일리 특가 상품도 공개된다.

G마켓에서는 지난달 23일부터 지난 22일까지 한 달 간 골프용품 판매량이 급증하기도 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드라이버 17% ▲아이언 28% ▲페어웨이우드 27% ▲유틸리티우드 35% 등 골프클럽 판매가 증가했다.

같은 기간 골프 패션잡화 판매량도 증가했다. 여성 골프 원피스는 지난해보다 1730% 이상 늘어난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어 ▲남성골프재킷 77% ▲골프양말 155% 등도 판매가 늘었다.

옥션에서도 ▲골프채그립 55% ▲볼마커 34% ▲거리측정기 9% 등의 필드용품과 ▲실외연습장비 160% ▲스윙연습기 13% 등의 골프연습용품 등 관련 상품의 판매가 지난해보다 증가했다.

이에 G마켓과 옥션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AK골프 ▲골프존 ▲한강골프 ▲아베골프 ▲다이렉트골프 ▲파인캐디 등 골프용품을 선보인다.

골프웨어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캘러웨이 ▲클리브랜드 ▲애플라인드 ▲MU ▲스릭슨골프웨어 등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의 골프 관련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패션스퀘어 골프브랜드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특가 상품은 G마켓과 옥션에서 ‘캘러웨이 F/W 아우터 제안 모음’ 상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아디다스 골프의류 특별기획’ 상품을, 옥션에서는 ‘나이키 골프 양말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황지은 G마켓 패션레저실 황지은 실장은 “최근 급증하는 골프 용품 수요에 주목해 이번 온라인 골프박람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골프를 즐기는 층도 넓어진 만큼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