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CGV 프리미엄관 예매권 라이브 특가 할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J CGV와 네이버가 영화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라이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16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 진행되는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CGV 프리미엄관 예매권과 CGV 시그니처 팝콘, 씨네샵 럭키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네이버 CGV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프랑스어로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는 ‘씨네드쉐프(CINE de CHEF)’, 항공기의 퍼스트 클래스 콘셉트로 탄생한 ‘골드클래스(GOLD CLASS)’, 상영관 최상단에서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만든 독립된 공간 ‘스카이박스(SKYBOX)’,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 등 CGV만의 특별한 프리미엄관을 소개하고 예매권을 라이브 특가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지난 7월 론칭한 ‘네이버 X CGV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주간 무비 차트와 개봉 예정작을 소개하는 쇼핑라이브 라이브쇼 콘텐츠로 유익한 영화 정보와 개봉작 예매권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을 얻었다.

한편 네이버 NOW 채널에서는 영화뿐만 아니라 극장에서 상영하는 뮤지컬, 콘서트, 팬미팅 등의 CGV ICECON 콘텐츠를 온라인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CGV ICECON은 지난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상영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고, 올해에는 '국카스텐 콘서트 실황 : 해프닝', '블랙핑크 더 무비'를 스크린X, 4DX 등 특별관을 포함해 글로벌 개봉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