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메가박스

- 포인트 위크,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포토존 등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메가박스가 다가오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대상 할인 프로모션, 추석 관람권 패키지 판매부터 포인트 위크, 포토존 체험 이벤트까지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대상 ‘가을 아침, 영화 한 잔’ 프로모션

오는 30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오전 상영 영화에 한하여 우대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 관람 캠페인 ‘가을 아침, 영화 한 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접종 차수와 상관없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및 현장 예매 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상영관 입장 및 발매 시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서 혹은 지류 증명서(확인서)를 제시해야 한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 소중한 사람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하세요! ‘2021 추석 관람권 패키지’

‘추석맞이 관람권 패키지’를 26일까지 판매한다. 각각의 패키지마다 다양한 혜택이 녹아들어 있어 많은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준비되었다. 먼저 ‘매직 패키지’는 일반관, MX, 더 부티크 할 것 없이 특별관 까지 이용이 가능한 관람권 2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가에서 20% 할인된 2만2,000원에 판매된다. ‘탄산 패키지’는 일반 관람권과 탄산음료가 포함된 패키지로 정가에서 33% 할인된 1만6,000원에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메가박스 코엑스점, 성수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효도 패키지’는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와 탄산음료(L) 2잔이 포함된 패키지로 정가 7만6,000원의 패키지를 5만원에 제공한다.

◆ 메가박스 포인트 200% 활용…’메가7포인트 위크’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차곡차곡 쌓인 메가박스 포인트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메가7포인트 위크’도 진행한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메가7포인트 위크’에서는 ▲평일 2D 예매권을 비롯, 추석 명절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카드, 명절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자몽에이드와 ▲페퍼민트 티 등을 최대 52% 할인된 특가 품목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영화 또는 음료 교환권 외에도 2D 영화 2,000원 할인권, 음료 및 팝콘 사이즈업 쿠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메가박스 포인트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100 포인트 럭키딜’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단 1명에게는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 예매권과 음료 이용권을 내년 3월까지 매월 제공한다.

한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9월 한 달간 개봉 20주년을 맞이한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재개봉을 기념하여 직접 영화 속 마법사가 되어볼 수 있는 ‘9와 4분의 3 승강장’ 포토존을 운영한다. ‘9와 4분의 3 승강장’ 포토존에는 호그와트에 가기 위한 준비물인 짐가방부터 애완 부엉이까지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떠올리는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