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장세규 기자] CJ제일제당은 다음달 13일까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톡톡 주부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톡톡 주부 평가단은 요리에 관심이 많고 조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및 감각을 지닌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주부 중에서 월 1~2회 정기모임 참석은 기본이고 6~12개월 이상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CJ제일제당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21일 화요일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 이메일이 발송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모집 홈페이지를 참조 또는 CJ제일제당 소비자 패널 담당자로 문의하면 된다.

톡톡 주부 평가단은 '더(The) 즐거운 모니터'와 '더 행복한 모니터'로 구분된다. 월 모임 횟수와 활동 기간, 모임 장소는 다르지만 활동 내용은 동일하며 활동비는 1인 1회 4만원이 지급된다.

더 즐거운 모니터는 서류 전형만으로 총 200명 내외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오는 7월부터 월 1회 서울시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센터에서 총 10~12회에 걸쳐 모임을 갖는다. 

더 행복한 모니터 역시 서류 전형만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총 200명 내외를 모집한다. 오는 7월부터 월 2회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 연구소에서 총 10~12회 모임을 가질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톡톡 주부 평가단은 정기 모임을 통해 기존 제품이나 신제품을 맛보고 솔직하게 평가하고 가정 내에서는 직접 요리를 해보고 가족들과 함께 제품을 평가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갓 출시된 CJ제일제당의 신제품을 먼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연구기획팀 이호준 부장은 "톡톡 주부 평가단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 개선에 참여하고 기업은 이를 바로 적용해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윈-윈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톡톡 주부 평가단은 2003년 주부 모니터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해 12년째 운영 중인 CJ제일제당의 대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많은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품의 맛이 개선됐고 활동 결과를 통해 신제품이 출시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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