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KCC건설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KCC건설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KCC건설은 자사가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가 온에어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경비실과 경비 노동자를 조명했다. KCC건설은 경비실에 '집을 지키는 집'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투영했고, 경비실과 경비 노동자에 대한 감사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재 진행 중에 있는 경비실 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고 KCC건설 측은 전했다. KCC건설은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용인, 수원 지역 아파트를 거쳐 전국 KCC건설이 건설한 아파트 내 40여 개 노후 경비실에 ▲내·외부 보수 ▲책상 및 의자 등 집기류 교체 ▲소형 에어컨 및 냉장고 설치 등 경비 노동자들의 근무환경을 무상으로 개선해 주고 있다. 캠페인 영상 후반부에서 근무환경 개선 진행 상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시대는 달라지고 있지만, 지켜야 할 본질과 가치는 분명하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경비 노동자분들과 그 가족분들이 보내주신 감사와 응원의 글을 접할 때마다 스위첸이 가져가야 할 집의 본질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를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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