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6.24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지배구조 산업
[SR산업] 대명소노그룹, 유럽 '반려동물 및 레저 콘텐츠' 시장 공략
  • 이두열 기자
  • 승인 2021.08.09 15:27:28
  • 댓글 0
▲이주형 대명소노그룹 이사, 유태완 대명소노그룹 부사장, 마이클 아미셉 하이 코스트 인베스트 이사, 글렌 노들런드 스웨덴 베스테르노를란드주 주의회 의장(사진 왼쪽부터)이 지난 6일 비즈니스 스웨덴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명소노그룹

- 스웨덴 '하이 코스트 인베스트​'​​​​​​와 반려동물 및 레저 콘텐츠 위탁운영 MOU 체결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대명소노그룹이 스웨덴 '하이 코스트 인베스트'와 반려동물 호텔 및 레저 콘텐츠 위탁운영 협약을 맺고 유럽시장 공략에 나선다.

대명소노그룹은 하이 코스트 인베스트와 지난 6일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비즈니스 스웨덴 본사에서 펫 호텔 및 레저 콘텐츠 위탁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하이 코스트는 스웨덴 북동부, 보스니아만 서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아름다운 해안선과 북유럽의 울창한 숲을 따라 뻗은 트레일이 인상적인 스칸디나비아 하이킹 명소다. 하이 코스트 인베스트는 하이 코스트 지역의 투자유치를 담당하는 공공기관이다. 스웨덴 정부의 공식 무역 투자 진흥기관인 '비즈니스 스웨덴'의 지역 거점 투자유치기관으로, 여행 및 숙박, 배터리, 바이오 이코노미, 데이터센터 운영 등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번 MOU로 대명소노그룹은 하이 코스트 인베스트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역 유수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및 호텔&리조트 사업 노하우를 전하고, 추가적인 위탁경영 계약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또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관광이나 리조트 개발 분야로의 사업 확장도 추진할 계획이다.

서준혁 대명소노그룹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이 유럽시장에서의 사업 확장에 핵심적인 발판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두열 기자  headfever2210@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두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