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조감도. ⓒ롯데건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조감도. ⓒ롯데건설

- 옛 롯데마트 수지점 부지, 총 715가구 규모 조성

-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공급…전용면적 84㎡ 단일 구성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건설은 이달 중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일원(옛 롯데마트 수지점 부지)에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을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66-4번지 외 2필지에 지하 3층~지상 36층 4개 동, 총 71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체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248가구 ▲84㎡B 198가구 ▲84㎡C 124가구 ▲84㎡D 94가구 ▲84㎡E 51가구로 구성된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10년 동안 거주가 가능한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상품으로 공급된다.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고 수도권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세대주면 유주택자도 접수 가능하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및 수인분당선 죽전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위치에 있다. 강남역까지 25분이 소요된다. 인근에는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43번 국도가 위치해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 인근 교육환경으로는 신월초와 풍천초가 있다. 도보권에 문정중이 위치하고 입시명문인 풍덕고도 가깝다. 또 주변에는 ▲수지도서관 ▲용인시 평생학습관 ▲수지구청역 주변 학원가 등이 자리하고 있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성복천과 수변산책로, 자전거 도로 등이 위치한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반경 1.5Km 이내에 ▲롯데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이 자리하고 있다. 수지구청역을 중심으로 위치한 상업·편의시설도 가깝다.

단지는 롯데건설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모든 가구에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안방 드레스룸 ▲작은방 붙박이장 ▲복도 팬트리 등이 도입된다. 단지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GX ▲실내골프 등 운동시설부과 ▲에듀존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등이 마련될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의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하고 입주민을 위한 단지 조성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앞으로의 분양 일정에도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의 견본주택은 수지구 동천동 900번지에 마련되며, 8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