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 포스터. ⓒ르노삼성자동차
▲이커머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 포스터. ⓒ르노삼성자동차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26일까지 3주 동안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이커머스 온라인 스페셜 픽(Pi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으로는 8월 판매조건에 더해 30만원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 르노캐피탈 할부 이용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보험패키지(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타이어 보험, 신차 교환 프로그램)를 제공한다.

기존 이커머스 캠페인 대비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의 차별화 포인트는 원하는 조건의 차량 검색 및 재고수량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원하는 가격, 모델, 파워트레인, 색상과 매칭 되는 차량 탐색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의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한정 특별 추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QM6와 SM6 모델 55대 한정 대상으로 진행된다.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새롭게 신설되는 메뉴인 ‘온라인 스페셜 픽(Pick)’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코로나19 시대 매장 방문 등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마케팅을 활용한 고객 접점 방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