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마더케이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엄마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을 하는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는 돌 아기 구강케어를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한 ‘0.5단계 유아칫솔세트’를 27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마더케이 0.5단계 유아칫솔세트’는 소비자의 의견을 담아 개발한 소비자 참여형 제품이다. 지난 3월, 마더케이 브랜드몰인 ‘마더케이몰’에서 진행한 ‘맘의 소리 서베이’에서 “양치 습관을 들여야 하는 돌 아기 구강케어가 너무 어렵다. 어떤 칫솔은 작고 어떤 칫솔은 커서 고민”이라는 소비자 의견과 다양한 리뷰를 반영해 ‘구강 크기가 하루가 다르게 커지는 돌 아기에게 꼭 맞는 칫솔로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주자”라는 미션을 갖고 개발했기 때문이다.

마더케이 0.5단계 유아칫솔세트는 아기칫솔은 작고 1단계 칫솔은 크게 느끼는 돌 아기에게 꼭 맞는 1.5cm 헤드로 양치 거부감을 줄였다. 돌 아기의 경우, 구강 크기가 하루가 다르게 자라고 아기가 음식을 씹을 수 있기 때문에 아기칫솔과 1단계 유아칫솔 사이 세밀한 단계의 유아칫솔이 필요하다. 그리고 돌은 아기가 양치질을 배우기 시작하는 시기로, 마더케이 0.5단계 유아칫솔세트는 아기손과 부모의 손에 꼭 맞는 그립감으로 양치질을 즐거운 놀이처럼 인식하게 돕는다.

또한, 칫솔질에 대한 흥미를 일으키고 칫솔 거부를 줄이기 위해 칫솔모의 끝이 부드럽고 모 길이가 길어 유치와 잇몸에 자극이 적도록 개발했다. 컬러는 욕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뉴트럴 4종 컬러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마더케이 0.5단계 유아칫솔세트’는 소비자의 의견을 담아 개발한 제품이라 더욱 뜻깊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더케이몰에서 27일부터 31일까지 총 5일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100명에게 ‘마더케이 0.5단계 유아칫솔세트’를 체험할 수 있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더케이는 ‘마더케이 0.5단계 유아칫솔세트’ 론칭을 기념해 1만 원 이상 구매 시 젤로션 증정 및 포토후기 작성 시 다음 구매 시 3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마더케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