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와이즈비트코인(WISEBITCOIN)이 공식 채널을 통해 입금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와이즈비트코인 회원의 입금 금액의 50%를 보너스 형태로 추가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와 관련해 와이즈비트코인 측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중 처음 진행하는 형태의 프로모션으로,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플랫폼에 자산을 입금하고 프로모션 참여를 신청, 입금 자산의 50%를 추가로 제공받아 선물 거래에 참여할 수 있다. 제공받은 입금 보너스는 향후 일정 조건 하에 현금으로 인출도 가능하다.

와이즈비트코인은 글로벌 금융 소프트웨어 개발사가 만든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이다. 현재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100배의 레버리지, 60억 달러 규모의 일간 거래량, 단일 거래 페어 기준 230만 TPS를 제공한다. 

동시에 플랫폼 출시 이후 무사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투자자들을 위한 실시간 CS 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자체 운영 중인 글로벌 리서치 센터를 통해 다양한 마켓 분석 리서치와 디지털 자산 관련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와이즈비트코인은 2018년부터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명문구단 FSV 마인츠05의 공식 스폰서로도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