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뷔뜨플랑이 뜨거워진 여름 날씨로 올라간 피부의 온도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즌 시카크림을 큐브 형태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로즌 시카크림은 얼리면 시원함을 더할 수 있는 특별한 제형인 알래스카 빙하수, 자작나무 수액, 편백수 3가지 성분으로 수분을 채워주며 병풀 성분이 함유돼 쿨링효과와 함께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3중 히알루론산과 모공 클리너 콤플렉스 선분이 수분과 유분의 균형을 맞춰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고, 일반 크림과 함께 상온 저온을 오가는 테스트를 반복해 개발한 결과 온도 변화에 층 분리 현상 없이 제형을 유지해 여러 번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해도 제품의 변질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용 후 피부온도가 평균 1.2도 감소돼 여름철 피부를 진정시키는 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뷔뜨플랑의 프로즌 크림 큐브는 3ml씩 23개입으로 포장돼 언제 어디서든 신선하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게 휴대성을 높였다.

뷔뜨플랑 프로즌 크림 시카큐브는 현재 네이버스토어 및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뷔뜨플랑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고객 만족이 우선이라 생각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으며 소비자 의견이 반영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