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오피스텔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오피스텔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 지상 최고 26층, 전용 64~84㎡ 오피스텔 166실 분양

- 주거형 오피스텔로 다양한 특화설계·커뮤니티 적용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 39블록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오피스텔 전용면적 64~84㎡ 총 166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64㎡A 24실 ▲64㎡B 23실 ▲84㎡A 71실 ▲84㎡B 48실 규모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는 동탄테크노밸리 중심 입지에 위치한다. 반경 약 1.5km 거리에 SRT 동탄역이 위치해 SRT 수서역까지 약 17분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오산~봉담) 등 도로의 차량진입이 수월하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교통호재도 갖췄다. 기존 SRT 동탄역에 파주 운정~삼성~동탄을 잇는 GTX-A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며, GTX-A노선 이용시 서울 삼성역까지 약 22분대 도달할 수 있는 등 서울 강남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계획이다. 도보 거리에 동탄 도시철도 트램도 2027년 개통될 예정이다.

 

생활편의 시설은 ▲롯데백화점 동탄점(2021년 예정) ▲하나로마트 동탄2신도시점 ▲이마트 동탄점 ▲코스트코 공세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이케아 기흥점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다.

교육여건은 인근에 ▲늘봄초 ▲다원초 ▲다원중 ▲한백고 등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다. 선납숲공원, 치동천 체육공원, 청계중앙공원 등 주변으로 녹지가 풍부해 쾌적한 생활 환경도 누릴 수 있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전용면적 84㎡A타입의 경우 4Bay 맞통풍 구조로 설계돼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안방 드레스룸, 복도 팬트리가 적용돼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전용면적 64㎡에도 안방 드레스룸이 적용된다.

단지 3층 옥상정원 ‘멀티루프가든’은 오피스텔 전용 조경 공간으로 어린이 놀이시설도 함께 조성돼 자녀와 함께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GX룸 등이 들어선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는 동탄2신도시 핵심 입지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주거형 오피스텔 상품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주거형 오피스텔은 오는 14일부터 15일 2일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발표는 19일, 정당 계약은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