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6.30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소비자이슈 산업
[SR산업]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용 표면마감재 ‘비센티 데코’ 리뉴얼
  • 이두열 기자
  • 승인 2021.07.08 10:35:17
  • 댓글 0
▲홈씨씨 비센티 데코의 티크 모델을 거실 벽면과 기둥에 시공한 모습. ⓒKCC글라스

환경마크와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획득으로 제품 안전성 입증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인테리어용 데코레이션 필름인 '비센티 데코'의 디자인을 강화해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

KCC글라스에 따르면 비센티 데코는 창호, 몰딩, 방문, 시스템 선반 등 인테리어 소재의 표면에 부착돼 실감나는 질감과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색상을 더해주는 인테리어 표면 마감 필름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실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환경부 공인 환경마크(환경표지인증)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HB) 인증을 획득해 이 제품의 안전성도 입증했다.

이번 리뉴얼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색상과 디자인이 확대됐다. 특히 밝고 소프트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유행함에 따라 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이 넓게 적용됐다. 실감 나는 나무 질감의 페인티드 우드 제품인 ‘스타일 시리즈’와 입체적이고 사실적인 표면 질감을 구현한 엠보 디자인도 다양화했다. 총 171종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도 크게 넓혔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비센티 데코는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한 홈씨씨의 대표적인 인테리어 표면 마감용 필름”이라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리뉴얼로 디자인이 강화돼 더욱 많은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로고. ⓒKCC글라스

이두열 기자  headfever2210@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두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