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 ‘컵커피’ 3종.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컵커피’ 3종. ⓒ이디야커피

- 20년 노하우 담은 이디야커피 ‘컵커피’ 3종, CU 이어 미니스톱 입점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이디야커피의 대표메뉴를 컵에 담은 ‘이디야 컵커피’ 3종을 24일부터 미니스톱에서도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이디야커피의 대표 메뉴를 컵에 담은 RTD(Ready To Drink)음료 ‘이디야 컵커피’ 3종을 CU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미니스톱에 입점하며 유통망을 넓혔다.

이디야 컵커피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종 구성이다.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는 깊고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하다.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하고 깊은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카페라떼’는 커피와 우유가 황금비율을 이루며 부드럽고 가득한 커피의 풍미가 일품이다. 컵커피 3종 가격은 300ml 대용량 사이즈에 각 2,5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전국 CU와 미니스톱에서 컵커피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CU에서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하며 미니스톱에서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한편, ‘컵커피 3종’ 외에도 온라인 채널만으로 6개월간 48만 개 이상 판매된 ▲이디야 탄산수 ‘퓨레어’ 2종(자몽·레몬) ▲커피믹스 2종(스페셜 모카블렌드·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또한 미니스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