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NH농협은행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전용 입출식 통장 '사업잘되는NH통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업잘되는NH통장'은 공동인증서와 신분증만 있으면 사업자등록증 제출없이 NH스마트뱅킹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해당 통장에 카드사 또는 제로페이 가맹점 대금 입금 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타행 이체수수료를 포함한 전자금융수수료와 거래내역서 발급 등 각종 제증명서 발급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농협은행의 노란우산공제 또는 ‘NH소상공인파트너’를 추가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사업잘되는NH통장'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사업잘되는NH통장'을 가입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00만원(3명), NH포인트 50만원(5명), NH포인트 10만원(15명), NH포인트 1만원(477명)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팔로우 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사업잘되는NH통장, #소상공인응원해요, #NH소상공인파트너)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