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맥이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함께 '음 챌린지'를 진행한다. ⓒ오비맥주
▲ 한맥이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함께 '음 챌린지'를 진행한다. ⓒ오비맥주

- 한맥을 마시며 나오는 ‘음~’ 감탄사로 참여하는 ‘음 챌린지’

- 인기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용디’ 참여…내달 4일까지 응모 가능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오비맥주 한맥이 인기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함께 ‘음 챌린지’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한맥은 ‘탄산은 느낌이지 맛은 아니잖아?’라는 도발적인 광고로 반향을 일으키며 지난 2월 시장에 출시됐다. 한맥은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탄생한 만큼 ‘코리안 테이스트’라는 주제에 대해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

‘음 챌린지’는 상쾌한 풍미의 ‘K-라거’ 한맥을 마셨을 때 터져 나오는 ‘음’ 감탄사를 개성 있는 방식으로 담아낸 영상을 SNS 채널에 올리는 챌린지다.

한맥의 ‘음 챌린지’에는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용디’가 함께해 재미를 더한다. ‘요리용디’는 숏폼 형식의 푸드 콘텐츠로 매회 수백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틱톡 인기 크리에이터다.

챌린지 참여 희망자는 재미있는 소리, 표정과 함께 한맥을 음용하는 모습을 담은 15초 이내의 영상을 해시태그(#한맥, #음챌린지)와 함께 SNS 채널에 업로드 하면 된다.

한맥은 틱톡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에 내달 4일까지 올라온 영상들 중에 우수 콘텐츠를 선정한다. 이번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은 요리용디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 챌린지’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우수 영상 제작자 3명은 ‘요리용디’의 ‘음 챌린지’ 기념 팬미팅에 참가할 자격을 얻는다. 또한, 한맥은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다양한 영상을 재편집해 ‘요리용디’의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음 챌린지’는 고품질 국내산 쌀을 활용해 더욱 상쾌하고 깔끔한 풍미를 자랑하는 한맥의 매력을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탄생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K-라거’ 한맥의 맛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위해 우리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쌀’을 함유한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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