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롯데쇼핑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롯데온이 '새로온(ON)세상'에서 '온세일'를 연다. 

롯데 e커머스(대표 나영호)의 롯데온은 21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새로온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신 접종률 확대와 함께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 설문조사와 댓글 이벤트 등 두 가지 형태로 준비했다.

먼저 '코로나 이후 가장 되찾고 싶은 일상'이란 주제에 대해 제시된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설문조사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호텔 서울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1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2인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코로나 종식 후 마스크를 벗은 후 하고 싶은 첫 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50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이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새로온세상 기간에 맞춰 21~27일 '온세일'도 열고 최대 20% 할인 쿠폰을 포함, 할인 쿠폰 8장을 행사 기간 매일 제공한다. '온세일'에서는 여름 및 장마철, 건강, 다이어트 등 8가지 테마로 나눠 에어컨·제습기·휴가철 의류·보양식·홈 트레이닝 등 80개 상품을 선보인다. 

'온세일' 기간에는 인기 야식 및 과자, 속옷 등을 1+1 또는 50% 할인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과 22일에는 '아디다스 드로즈 5종 럭키팩'을 2만 2800원에 판매한다. 23일과 24일에는 홈캉스, 캠핑족을 위한 '더반찬 야식 3종 세트(해물파전·오돌뼈·북엇국)'을 1만 6880원에 선보인다. 또한 기저귀·생수·여름 이불 등 인기 상품을 매일 6개씩 선정해 최대 20% 할인하는 '오늘 특가'도 운영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최근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며 마스크를 벗고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이 크게 높아진 기대 심리에 맞춰 이번 고객 참여형 행사를 기획했다"며 "호텔 숙박권, 아이스 음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설문조사와 댓글 이벤트를 포함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온세일' 행사도 동시에 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