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KB국민카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KB국민카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 KB국민카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첫 공식 파트너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티켓 구매 시 할인 혜택 제공 예정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오픈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가 KB국민카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KB국민카드는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양사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늘 오전 제휴 협약식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는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의 개발을 비롯해 레고랜드 테마파크 티켓 및 호텔 숙박권 판매, 홍보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첫 공식 마케팅 파트너가 된 KB국민카드는 카드 부문 단독 파트너사로 KB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테마파크 입장권 등의 티켓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카드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와 결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선보일 전망이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첫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KB국민카드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 KB국민카드의 마케팅 플랫폼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추후 더 많은 업계의 국내 선두 업체들과 적극적인 마케팅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내년 봄 성공적인 개장을 탄탄히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 위에 건설되는 최초의 레고랜드다. 오는 2022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강원도 춘천 중도에서 공사가 진행 중이며, 현재 공정률은 90%를 넘어서며 순항 중에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