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끊임없이 원자재 상승으로 인해 결국은 물가인상으로 이어져, 미국의 금융당국이 금리를 인상할지도 모른다는 우려감이 전 세계 경제에 유동성 감소를 가져왔다.

우리 증시를 비롯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자금을 일제히 회수하는 바람에 전 세계 증시가 급락했다.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 청개구리투자클럽은 불안정한 금리 속에서도 전략을 세워 도입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5% 이상 수익 종목 51개를 청산했으며, 0% 미만 손실 종목은 16개 종목이다. 5월 청산된 종목들은 법무법인 공증 절차를 거쳐 투명한 자료 공개의 일원으로 공식의 청개구리 회원들에게 최종 공개된다. 5월 공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청개구리투자클럽 관계자는 “7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면서 최근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며 “이번 CCM 선포식 개최를 기점으로 많은 고객분들께 한발 더 다가가 고객감동 실현을 선사하도록 증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청개구리투자클럽은 김상중 모델로 선정해 김상중이 가진 신뢰감과 진중한 이미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청개구리투자클럽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