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9.16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오비맥주, ‘카스제로 육아맘·육아대디 응원 캠페인’ 사진 공모전 진행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1.06.16 10:40:07
  • 댓글 0
▲ ‘카스 0.0 육아엄빠 응원 캠페인’의 베스트 육아 사진. ⓒ오비맥주

- 육아 사진 공모전, 총 1,200여건 이상 응모와 응원 달려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오비맥주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한 ‘카스 0.0 육아엄빠 응원 캠페인’의 베스트 육아 사진을 선정해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시간이 늘어나 육아 부담이 커진 부모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11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실시된 캠페인에는 육아 사진 공모와 응원 댓글 이벤트를 포함해 총 1,200여명이 참여했다.

오비맥주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도 약 640개 이상의 좋아요와 630여개의 이벤트 응원 댓글들이 달리면서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감됐다.

심사는 ▲코끝상(코끝이 찡한 감동 유발 육아 사진)과 ▲배꼽상(배꼽 빠지는 웃음 유발 육아 사진) 총 2개 부문으로 실시됐다.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122개의 우수 작품을 선정했다.

배꼽상은 아빠와 아기가 같이 하품하는 모습을 포착한 조은아씨의 '아빠랑 하품도 부전여전' 작품이 선정됐다. 슈퍼맨처럼 망토를 휘날리며 딸과 함께 뛰노는 아빠의 생생한 육아 현장을 담은 박지민씨의 '슈퍼맨과 번개걸' 작품은 코끝상에 선정됐다.

대상 수상자 2명에게는 ’라마다 호텔&스위트 강원 평창’ 숙박권과 카스 0.0 한 박스, 그 외 우수작 20명에게는 마사지 상품권과 카스 0.0 한 박스, 나머지 100명에게는 카스 0.0 한 박스를 각각 증정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육아 사진 공모전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꺼내보며 잠시나마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말 출시한 ‘카스 0.0’는 오비맥주가 국내 판매량 1위인 국민맥주 ‘카스’의 이름을 걸고 선보인 첫 성인용 비알코올 음료다.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로 제조하고 맥주와 동일하게 발효와 숙성 과정을 거치지만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여 맥주 고유의 풍미와 청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