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엔에이치씨홀딩스가 신한카드와 벤츠 리스차량 잔가 선물 계약을 지난 6월 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엔에이치씨홀딩스는 이번 계약으로 향후 10년간의 안정적인 물량을 확보함으로써 중고차 유통과 매각서비스 사업영역을 확대할 수 있게됐다는 평가다.

NHC Rentacar와 NHC Electric Motors의 계열사로 이루어져 있는 엔에이치홀딩스는 최근 ONESTOP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여 중고차 유통, 판매, 금융, 대여의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자동차업계에 20년째 몸 담고 있는 엔에이치씨홀딩스 최낙환 대표는 “중고차 레몬마켓시장 속에 더 좋은 서비스와 정직한 차량을 제공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피치마켓을 실현하고자 한다”라며, “향후 자동차 시장이 소유가 아닌 대여의 문화로 바뀌어 가는 것에 앞장서서 한 명의 고객의 소중한 마음을 산다는 생각으로 차량인도부터 매각까지 모든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안정화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또한 엔에이치홀딩스는 최근 M&A를 통해 ㈜스타렌터카를 인수하고 대기업과 MOU를 통하여 평택포승 산업단지 부근에 약 2000평의 물류기지 및 설비를 투자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