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애경산업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CleanNote Cotton Shampoo&Treatment)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는 자외선, 건조한 날씨 등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 케어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모발부터 두피까지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는 은은하고 포근한 코튼 향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롱래스팅 퍼퓸 기술’을 적용했으며,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하고 부드러운 ‘퓨어 코튼 향’ △포근하고 부드러운 ‘파우더리 코튼 향’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클린노트 코튼 샴푸는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레몬에센셜오일을 함유해 산뜻한 두피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한 잦은 미용 시술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와 약해진 모발을 위한 약산성 처방으로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클린노트 코튼 트리트먼트는 갈라지고 엉키는 모발을 위해 모발을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인 ‘케라틴’ 성분을 함유했으며, 손상된 모발 깊숙한 곳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케라틴보다 더 작은 입자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을 함유해 모발에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건강한 모발을 위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우유, 콩, 보리, 밀 단백질 등 5가지 자연유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는 쿠팡, 티몬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