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18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건설·부동산
[SR건설부동산] GS건설, 경기 화성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6월 분양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1.06.07 13:53:15
  • 댓글 0
▲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조감도. ⓒGS건설

- 경기 화성시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1,701가구 일반분양

- 오는 17일 특별공급, 18일 해당지역 1순위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GS건설은 경기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 도시개발지구에 봉담 프라이드시티 1단지인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총 4,034가구 규모로 그 중 GS건설이 시공하는 1단지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지하 4층~지상 35층 11개 동, 전용면적 타입별 ▲59㎡ 466가구 ▲72㎡ 671가구 ▲84㎡ 562가구 ▲105㎡ 2가구(펜트하우스) 총 1,701가구 구성이다.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가 들어서는 화성봉담 내리지구 도시개발사업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545번지 일원 약 26만 6,540㎡를 개발하는 민간도시개발 사업이다.

이 곳에는 봉담 프라이드시티 4,034가구와 단독주택, 준주거시설 등의 주거시설과 초등학교 1개소, 공원 5개소, 주차장 2개소, 공공청사 1개소, 도로 등의 도시기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삼봉산 자락에 위치해 경관녹지, 소공원 등 공원 및 녹지시설이 인근에 위치한다. 또 주변에 비봉~매송간 도시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송산~봉담(예정)~동탄),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있어 차량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에서 반경 약 3㎞ 거리에는 수인분당선 어천역이 있어 인천, 수원, 분당, 서울 등으로 한 번에 이동 가능하다. 특히 수인분당선 어천역은 인천발 KTX 직결사업(2024년 완공 예정)을 통해 KTX 환승역으로 개발될 예정에 있어 지방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봉담 프라이드시티 인근에는 초등학교가 입주시점에 맞춰 신설될 계획으로 아이들의 안전통학이 가능하며 봉담지구 내 봉담중, 봉담고 등의 학교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설초등학교 내 국공립 병설 유치원과 더불어 단지 내 아이들의 보육 및 교육이 가능하도록 시간제보육실을 포함한 시립어린이집, 방과 후 초등학생을 위한 다함께돌봄센터도 단지 내 설치될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중심의 배치와 판상형 위주 설계로 채광성과 통풍성이 우수하다. 100% 지하주차 설계로 지상에는 차 없는 단지로 조성돼 단지에서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실내 일부타입에는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 알파룸, 다용도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펜트하우스로 조성되는 전용 105㎡의 경우 가족실은 물론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조경면적이 약 50%에 달해 단지 안팎에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여기에 수영장, 사우나, 게스트하우스 등의 차별화된 고급 커뮤니티시설들도 조성될 예정이다.

이달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분양일정은 ▲17일 특별공급 ▲18일 1순위 해당지역 ▲21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며 내달 10일부터 16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GS건설 관계자는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는 화성 봉담에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로, 차별화된 상품설계와 조경특화를 통해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며 “봉담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예상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봉담 프라이드시티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532-2번지에 위치하고,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봉담 프라이드시티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견본주택으로만 운영된다.

방문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홍보관을 운영하며 상담 수요자는 봉담 프라이드시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홍보관 방문 상담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홍보관은 홍보관 위치는 화성시 봉담읍 상리 25-42번지 3층에 위치하며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사회공헌] GS건설 허윤홍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icon[SR건설부동산] GS건설, 동해시 첫 자이 ‘동해자이(가칭)’ 8월 선봬 icon[SR건설부동산] GS건설, '자이TV' 구독자 30만 돌파 라이브 행사 진행 icon[SR건설부동산] GS건설, 경기 '평택지제역자이' 6월 분양 예정 icon[SR건설부동산] GS건설,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도입 선포 icon[SR건설부동산] GS건설, 광주 '오포자이 디 오브' 5월 분양 icon[SR건설부동산] 6월 수도권에서만 2.2만 가구 분양…전년比 58% 급증 icon[SR경제&라이프] KB국민은행 ‘온택트’ 취업박람회…참석 구직자 9만명 돌파 icon[SR경제&라이프] 국민은행 리브엠, 5G 전용 요금제 출시 icon[SR경제&라이프] 교보생명, 간편가입 종신보험 2종 신규 출시 icon[SR건설부동산] ‘부동산도 메타버스’…가상 부동산 거래 ‘어스2’ 등장 icon[SR건설부동산] GS건설, ‘FC서울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축구교실’ 진행 icon[SR경제&라이프] 삼성 상속세 및 주식·부동산 활황으로 올해 세수 33조 늘어... "적자는 40조" icon[SR건설부동산] GS건설, 문화예술체육인 지원 위한 '나눔과 동행 2021' 진행 icon[SR건설부동산] GS건설, ‘동해자이’ 8월 분양 예정 icon[SR건설부동산] GS건설, 올 상반기 매출 4.2조 달성…“신사업 매출 성장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