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바나나 그래놀라’ 이미지 ⓒ농심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 이미지 ⓒ농심

- 달콤하고 바삭한 건바나나칩과 새콤달콤 쫄깃한 망고 피스 조합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농심켈로그가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열대 과일 망고와 바나나를 담은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켈로그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는 국내 시리얼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열대 과일 망고와 바나나의 상콤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귀리, 보리, 통밀, 쌀, 옥수수를 오븐에 구운 그래놀라를 기본으로 달콤한 바나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더해줄 건바나나칩, 쫄깃하고 새콤달콤한 망고 맛 피스를 넣었다. 담백한 쌀 푸레이크에도 망고 과즙을 더해 인기 조합 ‘망고 바나나’의 맛을 그래놀라에 구현했다.

망고는 새콤하고 달콤한 맛은 물론 비타민 A, C, D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여름철 대표 과일이다. 이번 한정판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는 리얼 망고와 건바나나칩을 사용해 우유, 요거트와 함께 먹는 맛있는 한 끼 식사 외에도 빙수와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레시피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장혜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대리는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는 켈로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름 한정판으로, 입안 가득 상콤달콤한 망고와 바나나를 담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며, “인기 열대 과일인 망고, 바나나의 맛과 영양으로 색다른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정판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450g)는 11번가,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오는 6월 중순부터 대형마트 등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