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극장형 명상 콘텐츠 '마인드 온앤오프' 선보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는 오는 9일부터 명상 프로그램 ‘마인드 온앤오프’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마인드 웰니스 애플리케이션 ‘루시드 아일랜드’와 협력해 ‘마인드 온앤오프’에서 선보이는 영화 ‘마음의 정화’와 ‘바디 스캔’은 극장에서 명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명상 영화다. 

최근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명상 영상 및 영화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영상과 함께 잔잔한 음악과 효과음 그리고 명상을 도와주는 내레이션의 안내에 따라 관객들은 일상을 잠시 멈추고, 스트레스를 비워낼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는 ‘마음의 정화’를 상영하고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는 ‘바디 스캔’을 상영할 예정이다. CGV여의도 프리미엄관, 강변 컴포트시트관, 송파 스피어엑스관, CGV목동 및 홍대의 일반관 등 총 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마음의 정화’는 러닝타임 1시간동안 바다, 하늘, 우주의 풍광이 큰 스크린을 통해 보여지며 영상과 어우러지는 명상 가이드가 제공된다.

조진호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마인드 온앤오프’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한 극장형 숏폼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음의 정화’를 관람한 후 루시드 아일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류 티켓 사진을 전송하는 관객 모두에게는 ‘루시드 아일랜드’ 프리미엄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인드 온앤오프’ 프로그램의 상영과 예매 및 이벤트 정보는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